본문 바로가기

Daily

[Daily] XT-퀘스트 로우 ADV - 아이보리:화이트 / L40991100 / 리뷰 및 사이즈

XT-퀘스트 로우 ADV - 아이보리:화이트 / L40991100 / 리뷰 및 사이즈

최근에나 평소에 신발을 좋아하던 터라.. 올해 신발은 안 사야겠다는 다짐이 3달 만에 무너졌다..

뉴발란스 990 주피터를 구매하고 그 사이에 반스 체커보드 뮬도 샀으니 ㅠ

평소에 아는 지인이 XT-6 시리즈를 신고 다녔는데 생각보다 너무 이뻤다.

그래서 하나 쯤은 살로몬을 장만하고 싶었기도 하고 별생각 없이 옷과 신발을 눈팅하다가

무신사에서도 살로몬을 팔길래 구경했다.

 

오늘 리뷰 할 신발이 눈에 들어왔고 원래 가격은 30만원인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쿠폰과 적립금을

사용하여 예상 구매가격을 측정해보니.. 22만 3천 원이었다..ㅠ 사람 심리가 30만 원 가격의 신발을

22만 원 대로 구매할 수 있다니 나도 모르게 결제하고 있었다

 

본론으로 넘어와 신발은 살로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리즈인 XT-6보다 확실히 어글리 한 느낌이었다.

친구의 XT-6는 얇다는 느낌이 강했는데 퀘스트는 그렇지 않았다.

 

조금 더 어글리 한 살로몬 신발을 찾는다면 퀘스트 시리즈 구매가 맞는 선택이다.

아래에 뉴발란스 990과 똑같은 265 사이즈로 비교해봤다. 사이즈는 평소처럼 반입하여 신었다.

 

퀘스트 생삭은 아이보리/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이고 신발 상세 사진은 아래와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