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Daily] 나이키 덩크 컬리지네이비 / (W) Nike Dunk Low SP College Navy / 리뷰 및 사이즈

 

나이키 덩크 컬리지네이비 / (W) Nike Dunk Low SP College Navy / 리뷰 및 사이즈

최근 들어 이직 준비와 다한증 수술 등 여러모로 많이 바쁘게 보내면서 

평소에 조금씩 조금씩 공부하고 노력한 결과물이 된 건지 이직을 하게 되었다.

한 회사에 오래 다녔다보니 새로운 출발이고 아직 더 배우고 노력해야 하지만 그래도 이직하고 고생했으니!

예전부터 살려고 봐왔던 덩크 컬리지네이비를 사게 되어 리뷰를 남긴다.

 

먼저 덩크 컬리지네이비 컬러는 우먼스(W) 사이즈로 발매가 되었다. 이 신발도 역시나 응모를 넣었지만

전부 실패했다. 남들처럼 여러 아이디로 응모하지 않아서 인가.. 아직 1번밖에 당첨되어 보지 않았다..

 

구매는 크림(KREAM)에서 구매하였고 아무래도 컬러가 여름보다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컬러?라고 생각이 든다.

현재 블로그를 쓰면서 확인해보니 즉시 구매가가 내가 살 때보다 떨어져 있다.

 

크림은 사람들이 올려놓은 물품을 경매할 수도 있고 판매자가 올려놓은 즉시 구매가를 통해 바로 구매도 가능하다.

구매를 진행하게 되면 크림 측에서 신발 상태를 검수하고 물품을 보내주면 거래가 종료된다.

 

저 같은 경우는 검수가 한번 실패하는 바람에 2주 만에 배송을 받았다..

 

아래는 신발의 상세 사진이다.

 

처음 이 신발을 봤을 때 컬러감이 정말 좋다고 생각이 들었다. 아웃솔은 투명한? 아이보리 색상이고

회색과 네이비 컬러가 합쳐져 매치하기가 좋다고 생각이 들었다.

 

사이즈는 270 사이즈인데 보통 대부분의 사이즈를 넉넉히 265를 신는데 우먼스 사이즈여서 5업했다.

워낙 칼발이기도 하지만 신었을 때 우먼스라고 해서 신발 폭이 좁다는 생각은 안 했고 길이감도 거의 비슷하다고 느꼈다.

신었을 때 맨즈 265 신었을 때와 거의 비슷하지만 길이가 살짝 큰가? 느낌 정도 결국 평소 신발을 딱 맞게 신는 게 아니라면 5 업을 추천한다.